임대서비스

본문 바로가기
DOMAIN  www..kr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02-827-0050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PRODUCT
CUSTOMER CENTER
02-827-0050
010-6261-2118
AM 09:00 ~ PM 05:30
(주말/공휴일 휴무)
임대·유지보수안내
HOME > 임대·유지보수안내
신도리코 임대(렌탈) 서비스는 고객과의 렌탈 계약을 통해 월 사용료의 납부만으로 사무기기를 제공받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소모품, 부품의 무상제공과 정기, 긴급 점검을 통한 사전예방과 신속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님께서는 별도의 구매비용 및 유지비용의 부담없이 필요하신 사무기기 장비를 계약기간 동안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임대)계약을 하실 경우 일시적인 자금의 부담없이 고가의 장비를 경제적으로 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렌탈계약시에는 토너, 드럼 등 고가의 소모품과 부품이 무상으로 제공되므로 별도의 비용이 줄어듭니다. (단, 용지 제외)
렌탈계약시 기계의 정기적인 청소, 주유, 조정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이 사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기계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렌탈 제품에 대한 보수사항 및 정기점검 사항 등을 기록관리 함으로써 효율적인 제품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고장발생 시 당사의 숙력된 서비스맨이 어느 곳이든 빠른 시간내에 방문, 최상의 Service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정기정검 및 예방활동으로 인해 기계의 Down Time을 줄여 고객의 업무 Loss를 최소화 시킴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유지보수 서비스란 구매하신 신도리코 제품에 대하여 월1회 이상 정기 예방점검, 부품, 소모품의 무상교환과 신속한 고장처리 등의 유지관리를 통해 고장을 사전에 예방하고 제품의 수명을 보존하여 고객님의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도록 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정기점검은 유지보수 계약에 대한 약속입니다. 유지보수 계약 시 기기의 정기적인 청소, 주유, 조정과 소모성 부품의 교환이 사전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장을 미연에 방지하고 기계의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정기 점검시 사용되는 모든 소모품과 부품의 요금은 유지보수 계약 요금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별도의 비용부담이 줄어듭니다. (단, 용지는 제외이며, 상황에 따라 무상제공범위는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고객의 기계에 대한 보수사항 및 정기점검사항을 기록 관리함으로써 효율적인 기계관리를 가능하게 합니다.
고장 발생 시 당사의 숙련된 서비스맨이 어느 곳이든 빠른 시간내에 방문, 최상의 Service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정기점검 및 예방활동으로 인해 기계의 Down Time을 줄여 고객의 업무 Loss를 최소화 시킴으로써 업무효율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임대서비스


회사명 신도클라우드 대표 이정수 사업자등록번호 108-09-68554 전화 02-827-0050 팩스 02-827-0054
주소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10길 78 (가산동, 가산테라타워)516호 Copyright©2020 신도클라우드. All Rights Reserved.